아이 피부의 말을 듣자! 아토엔오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6.17] 유아화장품 아토엔오투, 키즈샴푸ㆍ키즈바디워시 등 키즈전문케어 '굿키즈' 론칭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50

작성일 2019-06-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안전한 아기용품 및 유아화장품을 생산하는 아기브랜드 ‘아토엔오투(ATONO2)’가 어린이 전문케어 '굿키즈' 라인을 선보이며 키즈바디워시와 키즈샴푸, 키즈 헤어컨디셔너 등 키즈 전용 클렌징 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토엔오투 굿키즈(GOODKIDS)는 만 4세부터 만 10세까지 사용 가능한 키즈 전문 케어 라인이다. 굿키즈 론칭과 함께 새롭게 출시된 키즈바디워시와 키즈샴푸, 키즈 헤어컨디셔너(키즈린스)는 아쿠아자일, 부틸아보카데이트 등의 특허성분과 파파야추출물이 주 원료로 이뤄졌다.


최근 아이용품 내 성분에 민감한 부모들을 위해 아토엔오투는 해당 제품들의 주 원료에 대한 설명을 함께 공개했다. 자작나무 유래의 자일리톨과 밀에서 얻은 ‘아쿠아자일’은 피부 본연의 수분을 지키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샴푸 및 목욕 후에도 두피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 하는데 도움을 주는 보습 특허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아보카도에서 얻은 ‘부틸아보카데이트’는 피지과다분비 억제를 돕고 피부 유수분 균형을 지켜줘 성장기 아이들의 몸에서 느껴지는 불쾌한 냄새로부터 케어 하는데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이다. 파파야에서 얻은 ‘파파야추출물’은 단백질 분해효소 성분이 불필요한 피지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어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 관리, 청결한 두피, 매끄럽고 찰랑이는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해당 굿키즈 라인 제품들은 자연유래 플로럴과 허브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향이 숲 속 자연의 느낌을 그대로 옮긴 듯 한 상쾌함과 신선함을 선사해 아이의 심신을 편안하게 하고 숙면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아이들의 여린 피부를 위해 EWG 올 그린 등급의 안심성분으로 이뤄져 아이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의 성인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키즈샴푸와 키즈바디워시(키즈린스)의 경우,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만을 적용해 풍부한 거품력과 우수한 세정력을 지녔다. 키즈 헤어컨디셔너는 실리콘 성분이 아닌 자연 유래 식물성 컨디셔닝제 성분을 적용했고, 부드러움과 영양 공급, 윤기 있는 모발관리와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토엔오투는 쉽게 넘어지지 않는 케이스로 해당 제품을 만들어냈고 어린아이가 가볍게 펌핑할 수 있는 펌프를 적용해, 혼자서 씻기 시작하는 아이들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샴푸와 바디워시 처럼 펌핑한 내용물에 거품을 낸 후, 문질러 씻은 뒤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고 마른 수건으로 가볍게 닦아내면 된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철, 뛰어 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은 땀과 피지, 냄새에 대한 고민이 많을 시기이기에 아이들의 예민한 피부에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키즈케어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생각으로 굿키즈라인을 출시했으며, 아이 스스로도 충분히 씻을 수 있는 워시제품인 키즈샴푸와 헤어컨디셔너, 키즈바디워시를 중점으로 연구했다"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인 굿키즈 라인 3종이 우리 아이들의 피부관리는 물론, 불쾌한 냄새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고객이 만족하지 못할 경우 25일 내 100% 환불 보장할 것을 약속하고 있으므로 이 보상 시스템이 우리 아이에게 맞을지 망설이는 부모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5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