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6.28] 순한 유아화장품 아토엔오투, 새 모델로 배우 ‘소이현’ 발탁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339

작성일 2019-07-0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순한 신생아로션, 어린이바스 등 유아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엔오투(ATONO2)가 배우 소이현을 대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토엔오투는 소이현과 함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유아화장품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아기수딩젤, 신생아로션과 유아크림은 물론 아기세제와 섬유유연제부터 젖병세제까지 ‘현명한 엄마의 선택’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순한 아기화장품과 리빙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아토엔오투는 지난 5월 가습기살균제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더욱 안전한 유아화장품&아기용품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소이현은 드라마와 예능을 모두 접수하면서 대중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남편이자 배우인 인교진, 딸 하은, 소은과 화목한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다.


아토엔오투 측은 현명한 엄마의 선택이라는 슬로건과 소이현의 사랑스럽고 우아하며 현명한 엄마의 이미지가 어울린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소이현은 지난 25일 딸 하은, 소은이와 함께 광고 촬영을 시작했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광고 영상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겠지만 촬영장에서 일반 아기 모델이 소이현의 품에서 울지 않고 편안하게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신경 쓰는 등 각별한 모성애가 돋보였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이현이 촬영한 영상은 7월 중순경에 공개될 예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