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6.06] 순한 아기화장품 아토엔오투, 6월 육아맘 기대 행사인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316

작성일 2019-06-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엔오투(atono2)가 6일부터 9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토엔오투는 ‘엄마들의 현명한 선택’이라는 슬로건과 내 아이가 사용한다는 부모의 마음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화장품을 제공하는 유아화장품 브랜드다. 옥시젠 베타 포뮬러 HQK-Ⅱ라는 자사만의 특수 공법으로 고농도의 제주산소수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함유해 순함과 보습력을 한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최근 유명한 해외 브랜드의 젖병세정제에서 가습기살균제 CMIT, MIT 유해성분이 검출돼 논란이 일던 와중에도 주방&젖병세제, 아기세제 등 전성분 공개 및 MIT/CMIT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한 젖병세정제로 인정받았으며 믿고 쓸 수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직접 체험하고 확인할 수 있는 해당 브랜드의 유아화장품 및 유아용품으로는 아기크림, 아기로션, 아기수딩젤, 약산성 아기바스앤샴푸 등의 스킨케어 기본 4종과 여름철 필수품인 유아선스틱, 유아선크림, 유아선쿠션 등의 선케어 제품, 그리고 아기세제, 아기섬유유연제, 젖병주방세제 등의 리빙케어 제품이 있다. 그 외에도 새롭게 론칭된 패밀리 보습크림 나티크(NATIC)의 피토덤 보습크림도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들은 영유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이들 모두 현장에서 박람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현장에서 아토엔오투의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키재기 스티커’를 증정하며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신규회원 인증 이벤트와 경품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아토엔오투 측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다가오는 여름철 필수품이자 아이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차단제, 유아선스틱을 8일 단 하루동안 현장에서 한정수량 할인가로 진행하며 그 외에도 파격적인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으므로 우리 아이 피부 관리에 필요한 안전한 유아화장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비할 수 있는 좋은 소식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