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앤오투 공식 쇼핑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1.03.18] 아토앤오투,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선보인 ‘집콕 베이비페어’ 성료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33

작성일 2021-03-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피부 과학 연구소 기반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앤오투(ATONO2)가 지난 9일 베베숲과 팸퍼스, 베베쿡 등 국내 대표 육아 브랜드와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집콕 베이비페어’를 진행,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육아용품 최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에 걸쳐 진행된 ‘집콕 베이비페어’ 라이브 방송은 누적 시청자수 약 20만, 좋아요 8만 6천건 등을 기록했다.


한정수량으로 판매한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9,900원에 선보인 샘플패키지 ‘집콕 베페 BOX’는 방송 25여분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아토앤오투의 옥시젠 크림, 베베숲의 최상위 라인 시그니처 물티슈 레드 10팩, 팸퍼스의 팬티형 기저귀 베이비드라이 3단계 10개, 베베쿡의 처음먹는 배도라지로 구성된 ‘육아필수템 패키지’도 호평 속 판매를 이어갔다.

이외에도 구매인증 이벤트와 각 브랜드에서 준비한 댓글 이벤트, 구매금액별 사은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쇼핑과 함께 즐길거리를 함께 제공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지 못하는 베이비페어를 대체할 수 있도록 열린 이번 ‘집콕 베이비페어’는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실시간으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회자가 브랜드 별 부스를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사용하며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됐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집콕 베이비페어를 준비한 의도에 맞게 육아맘, 대디들이 행사를 충분히 즐겨주신 것 같아 기쁘다. 이례적인 국내 대표 육아 용품 브랜드들의 연합인 만큼 많은 관심이 이어져 트래픽 문제로 방송이 잠시 중지되기도 하는 등, 아쉬운 점 들이 몇가지 있었다. 더욱 보완해서 육아에 지친 부모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창구가 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집콕 베이비페어’를 통해 소개된 제품들은 각 브랜드의 공식몰,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처 : 환경일보(http://www.hkb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5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