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앤오투 공식 쇼핑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1.01.07] 베이비크림 패밀리크림으로, 아토앤오투 '홈쇼핑 품절 기록 확인, 소비층 다양해져'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30

작성일 2021-03-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유아스킨케어 전문브랜드 아토앤오투가 11월 홈쇼핑 진행 당시 제품 품절을 기록한 데 이어 12월 홈쇼핑에서도 품절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CJ홈쇼핑을 통해 방송된 두 번의 판매에서 수량 완판을 기록한 아토앤오투의 ‘옥시젠 베이비크림’은 민감한 유아 피부에 맞춘 보습 개선을 목적으로 한 제품으로 ‘찐보습크림’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고농도 청정 제주 산소수와 보습 특화 성분을 사용, 제작됐다.

아토앤오투 측은 홈쇼핑을 통해 옥시젠 베이비크림의 활용도에 대한 확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기존 30대의 육아 여성들뿐만 아니라, 4·50대의 여성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은 것. 해당 브랜드 측은 이를 통해 패밀리 제품으로의 가능성을 발견했다는 뜻을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러 사용 후기를 통해 아이들의 사용 뿐만 아니라 가족 전체가 사용하고 만족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다. 제품을 만들 때 안전하고 범용성있는 성분에 대한 연구가 면밀히 이뤄졌기 때문에 중년 여성 고객들까지 이 점에 만족하고 홈쇼핑을 통해 구매해주셨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한다”고 전하며 “홈쇼핑 상품의 구성은 수량이 많기 때문에 가족들이 나눠쓰기 용이하다는 점도 영향이 있었을 것이다. 아이 전용 제품에 국한된 것이 아닌 패밀리 보습케어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는 가능성을 이번에 홈쇼핑을 진행하면서 발견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아토앤오투 측은 기존 소비자들의 문항별 선호 평가를 진행, 관심을 받기도 했다. 국내 최대 모바일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 297인의 평가 통해 제품 및 보습력, 수분감 만족도 문항에서 99%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고 전하며 저자극 테스트 및 유해 의심성분 불검출 테스트 완료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건조로 기인한 가려움증 완화와 보습 및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토앤오투는 이 달 중 세번째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 전에는 옥시젠 베이비크림 6개, 12개의 구성을 CJ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www.epnc.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5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