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피부의 말을 듣자! 아토앤오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0.11.26] 아기보습제 ‘옥시젠 베이비크림’ 26일 CJ오쇼핑서 TV 홈쇼핑 단록 론칭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62

작성일 2020-12-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가 26일 오후 12시 35분, 해당 제품을 CJ오쇼핑 단독 론칭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토앤오투 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호흡을 맞춰 온 개그우먼 김지혜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전하며 3·40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육아스토리와 함께 선배 주부로써 브랜드 선택 이유 등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해당 방송에 소개 될 '옥시젠 베이비크림 100g'은 기존 160g 보다 휴대성을 높인 제품이며, EU에서 지정한 19가지 알러지 유발 물질을 배제한 향 사용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유해의심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 등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이어 아기 피부 보습 사용을 비롯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에게도 쓰일 수 있도록 범용성을 높였다고 전하며 홈쇼핑을 통해 6개, 12개 대량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여러 차례 경험했는데 옥시젠 베이비 크림을 쓰고 건조했던 아이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는 후기들과 함께 '찐보습크림'이라는 별칭을 얻게 됐다. 48시간 보습지속력에 대한 임상 시험 결과도 나온 만큼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고 싶어 홈쇼핑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하며 "사전 주문을 통해 많은 문의가 있어 예측 준비 물량 보다 초과 된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첫 론칭 기념으로 선보이는 특별 구성과 다양하게 준비한 이벤트들 모두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토앤오투는 CJ오쇼핑에서 '옥시젠 베이비크림' 홈쇼핑 단독 론칭 기념 최대 62% 할인과 함께 옥시젠 베이비 4종 GIFT 세트 증정, 론칭 방송 중 구매하면 본품 1개 추가 증정,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기면 '옥시젠 베이비 바스&샴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5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