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피부의 말을 듣자! 아토앤오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02. 07] 3일 간 2만개 완판, 아토앤오투 아기 손소독제 2차 예약판매 개시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85

작성일 2020-02-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 발생으로 주문량 증가하며 품귀현상 빚어

1차 예약판매 3일만에 2만개 완판, 2차 예약판매도 조기종료 예상


유아화장품브랜드 아토앤오투가 바른손소독제 물량을 긴급 투입하며 2차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손소독제와 손세정제 등 각종 위생제품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폐렴) 발생 후 갑작스러운 주문량 폭주로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아토앤오투는 자사 제품 ‘바른손소독제’ 재고 수량을 모두 소진하며 긴급하게 1차 예약판매를 진행했지만, 이 또한 하루만에 준비된 제품이 모두 완판되며 조기 종료됐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 마케팅 담당자는 “재입고 또한 많은 제품을 수량을 확보하지 못해 1차 예약판매 때처럼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며 아토앤오투 고객님들이 우선순위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2차 한정수량 예약판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감염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세균을 제거하는 아토앤오투의 바른손소독제는, 용량에 따라 총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고 컴팩트해 휴대가 간편한 100ml 용량의 소독제와  건물출입구 및 현관, 카운터 등에 비치가 용이한 500ml의 대용량 제품이다.


아토앤오투 측은 긴급하게 공수되 물량을 아토앤오투 공식몰을 통해 회원을 대상으로 2차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준비된 제품은 오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5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