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피부의 말을 듣자! 아토앤오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10. 10] 아토앤오투 임산부의 날 맞아 사상최대 파격 이벤트 1분만에 완판, 출산지원금 1천만원, 9900원 타임특가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13

작성일 2019-10-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소이현 아기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아토앤오투가 금일(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사상최대 파격특가 이벤트를 진행, 예비 엄마들의 큰 반응 속 ‘예비맘 출산지원금 1천만원’ 이벤트가 1분만에 선착순 종료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외에도 ‘9900원 타임특가’ 이벤트의 경우, 준비된 1천개의 아기크림 수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완판된 아기크림은 제주도 산소수로 만든 제품으로 평소 아기 피부 고민을 가진 육아맘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던 제품으로 알려졌다.


아토엔오투 측은 이 같은 완판사례에도 내부적으로 수량을 증대를 결정, 임산부의 날을 맞은 많은 육아맘들이 아토앤오투 아기크림을 구매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정오에는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나티크 피토덤 크림이 9900원 특가로 진행됐다. 저자극 보습크림으로 임산부를 포함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했다.

이어 아기세제와 아기섬유유연제가 14시에, 아기 태열 및 아기땀띠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아기 수딩젤이 16시에 연달아 9900원 타임특가로 공개되면서 많은 육아맘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외에도 소이현완판템, 마켓컬리 1위 제품, 마켓컬리완판템으로 잘알려져있는 1종 젖병&주방세제가 18시 타임특가 제품으로 공개됐다. 아토엔오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이번 일산 킨텍스 코베 박람회에서도 하루 만에 완판 되며 육아맘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반값 특가도 함께 진행됐다. 타사 대비 고가인 아토앤오투를 선뜻 구매하지 못하는 육아맘들의 니즈를 담아 기획한 이벤트로 이번 특가를 통해 고객들은 프리미엄 라인 스파우 플러스 리포솜 아기 화장품도 함께 반값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오늘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아기화장품 유목맘들은 지금이 기회이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토앤오투를 오늘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5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