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피부의 말을 듣자! 아토엔오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7.16] 애칭 ‘만세크림’ 아기화장품 아토엔오투 스파우+, 소이현 딸 하은·소은 자매 눕방 최초 공개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67

작성일 2019-07-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순한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엔오투가 프리미엄 아기화장품 ‘스파우플러스 리포솜’ 라인을 새롭게 런칭했고, 0원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육아맘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안겨줬다. 성공적으로 진행 중인 0원 특가 이벤트는 첫 날 완판 기념으로 수량을 총 1만개 이상 대폭 증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1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매진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러한 행보와 함께 소이현과 소이현의 두 딸의 영상이 새로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소이현과 함께하는 ‘피부의 말을 듣다’ 캠페인 광고영상에 이어 이번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소이현의 딸, 하은X소은 자매의 ‘눕방’이 최초 공개된 것이다.  

해당 영상은 15일, 어제 소이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으며, 공개된 지 3시간만에 조회수가 8만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이들에 관심을 받았다.
 
이번 아토엔오투의 눕방 영상에서는 편안하게 자는 하은X소은 자매의 모습과 함께 소이현의 육아경험을 토대로 피부고민이나 건조함으로 인한 간지러움 등으로 고생하며 잠 못 자는 아이의 엄마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일명 ‘만세크림’으로 불리는 스파우플러스 리포솜 크림은 영상 속 하은, 소은 자매가 편안하게 잠을 자는 모습인 ‘만세’ 포즈에서 따온 이름으로 아이가 건강한 피부로 편히 잠을 잘 수 있는 제품이라는 의미에서 붙여진 애칭이다.

소이현씨 팬들은 게시물 댓글에 하은, 소은이 꿀 피부의 비결이 밝혀졌다는 내용과 함께 눕방 영상에 대한 공감과 아토엔오투 스파우 플러스를 쓰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아이들 피부관리로 고민하는 엄마들을 응원하고자 눕방 영상을 최초 공개하게 됐다”며 “눕방 영상을 통해 많은 엄마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파우플러스 런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아토엔오투는 매일 오전 10시, 11시, 낮 12시에 배송비만 내면 선착순으로 아기크림, 아기로션, 아기수딩젤, 아기바스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0원특가 이벤트를 이번주 7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토엔오투 측에서는 최근 이벤트 진행 시 1분 만에 완판이 됐던 기록을 감안하면, 이벤트 정시간에 맞춰 빠른 참여가 필요하다고 팁을 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스파우플러스 캠페인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과 함께 구매고객 전원 물티슈 1팩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는 런칭 기념 특가이벤트와 피말듣 3행시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5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