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피부의 말을 듣자! 아토앤오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6.03] 패밀리 보습 화장품브랜드 나티크 신규 론칭, 사전체험단 성황리 종료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48

작성일 2019-06-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점점 자외선이 강한 날씨가 이어지며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는 추세다. SNS는 물론, 유튜브나 블로그, 브이로그 등을 통해 화장품 사용후기 등이 올라오는 경우도 많아졌는데, 소비자들은 이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화장품은 어떤 것이 있고 어떤 성분이 보습 및 피부건조증부터 탄력 등에 도움이 되는지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스마트하게 보습화장품을 구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라오가닉은 안전한 아기화장품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아토엔오투(atono2)’에 이어 가족 모두의 피부를 튼튼하게 관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패밀리케어 전문 화장품브랜드 ‘나티크(NATIC)’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나티크는 ‘자연에 깊숙이 들어가 보습의 본질을 찾다’라는 뜻을 지닌 ‘Deep in the Nature, Find the Moisture’라는 슬로건을 통해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로 보습 솔루션 제품을 제공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패밀리케어 보습 화장품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건강한 피부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남태평양의 ‘타마누오일’, 연약해진 피부에 새로운 생기를 부여하는 라플란드의 ‘클라우드베리’,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아마존의 ‘무루무루버터’ 등 기존에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자연 속의 성분들을 찾아 화장품에 활용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관리에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의 순한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나티크가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은 ‘피토덤 크림’으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전신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가족의 피부를 튼튼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고보습크림이다.


초임계 추출 시스템으로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EWG Green 등급인 보습성분과 호동씨오일, 진들딸기씨오일, 야자씨버터 등 자연에서 추출한 다양한 성분을 함유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그동안 '세라마이드'로도 부족했던 보습을 돕는 필라그린 성분을 '필라그린 액티베이터™'가 촉진시켜 피부 장벽을 중심부터 튼튼하게 관리하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나무크림’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리는 이 피토덤 고보습크림은 론칭 소식과 함께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사전 체험단을 진행했으며, 단 이틀 만에 500명 이상이 지원하는 등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감했다.


㈜라오가닉은 “아기화장품 아토엔오투에 이어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케어 화장품 전문 브랜드를 목표로 나티크를 론칭했으며 많은 이들에게 인사를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 아기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안전한 아기화장품을 연구해왔듯이, 아이부터 어른까지 피부건조증으로 인한 가족 모두의 피부를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패밀리케어 보습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며 피부좋아지는습관의 지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티크는 화장품브랜드 신규 론칭을 기념해 환경의 날인 6월 5일부터 단 만원으로 피토덤 보습크림을 체험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1000개 한정수량 진행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5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