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게시판(포토)

이벤트게시판(포토)

 

게시판 상세
제목 [EVENT] 호랑이띠맘 모여라! 비건 임산부크림 체험 이벤트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7269

작성일 2022-01-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첨부파일 새해이벤트_이벤트썸네일.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 오복**** 2022-01-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클라란스,비오템부터 온갖 바디용품은 다 쓰고 있는 4월출산예정인 오복찰떡맘이예요!!
    아토앤오투를 알게되서 이벤트 신청하면서 성분부터 후기까지 꼼꼼히 확인하니 왜 이제 알았나싶게 너무 좋더라구요!!
    꼭 당첨되서 제 블로그로 널리널리 후기 알리고 싶어요!!

    제 출산준비팁은 매일 아침 폼롤러 스트레칭과 화장실갈때마다 바디크림 배에 문질문질해주기예요!!

    스트레칭하면 하루가 개운하고 밤에도 훨씬 덜 아파요!! 요새 몸이 조금씩 간지러운데 그때마다 바디크림을 수시로 발라주니 금새 좋아지더라구요!!

    다들 출산화이팅하시구 이벤트 당첨도 기원합니다!!
  • 김혜**** 2022-01-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3/4 예비 호랑이띠 맘입니다~ 35주에 들어서면서 튼살 관리 열심히 해야되는데 비건 임삼부 크림으로 열심히 관리하고 싶어요 : )
  • 김현**** 2022-01-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친정엄마가 튼살이 심해서 저는 임산부크림은 3개월 때 부터 꾸준히 썼어요.
    크림만 쓰는 것 보다 오일 몇방울 같이 섞어 쓰는게 발림성이나 보습에 더 좋았어요.
    특히 오일은 바르면서 림프 마사지도 해주면 혈액순환에도 도움되니까 아기한테도 더 좋고 엄마 건강에도 좋아요.
    출산 후에 옷선물이 많이 들어오고 특히 아기는 금방크니까 못 입힌 옷이 많아서 미리 준비할 필요 없을 것 같아요.
    특히 여름 출산이면 겉싸개는 거의 못써요. 그냥 이동할 땐 아기이불 접어서 겉싸개로 쓰면 될 듯해요.
    그리고 수딩젤은 항상 구비해 놓는게 좋겠더라구요. 태열이나 엉덩이 짖무름에 요즘 파우더류는 잘 안쓰니까 수딩젤이 없으면 안되겠더라구요.
    수딩젤은 아기만 쓰는게 아니라 호르몬 때문에 피부가 자주 뒤집어지는 엄마가 쓰기도 좋아서 저희 집은 없으면 안되는 필수품입니다.
  • 안현**** 2022-01-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3월 출산 예정인데 타사 튼살크림 바르고있는데 튼살이 생겼어요. 이번 이벤트로 사용해보거 싶네요.

    저의 출산꿀팁은 애기 용품 너무 일찍 구매하지 않는 것이에요~ 요즘은 써보고 구매 가능하고 선택지가 많아 좋은 제품 꼼꼼히 알아보시고 선택하세요^^
  • 연년**** 2022-01-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겨울이라도 땀이 많거나 침을 많이 흘리거나 피부가 예민한 아이라먄 수딩젤은 필수로 발라준다! 저희 아들은 머리자르고 나면 귀 뒤쪽이 늘 빨갛게 되서 아토앤오투 수딩젤로 진정시켜요. 수딩젤은 필수템요!
    아이옷을 살때는 내년에도 입혀야지 하고 사이즈 큰거사지않고 지금 딱 예쁘게 입힐 수 있는 사이즈로 사는 게 낫다고 생각해요. 생각보다 빠르게 폭풍 성장 하더랍니다. 하하
  • 김보**** 2022-01-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가태어난지 7일째인데 2일째 되던데 발진이랑 태열있다고 해서 수딩젤 구매해서 넣어줬어요 앞으로도 아가 관련 제품으로 정착하고 싶어요 유명한 이유는 다 있는거 같아요 가격도 성분도 착산 국민아이템 아토앤오투 강력추천합니다
  • 호떡**** 2022-01-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연히 맘카페 방문하여 알게 된 아토앤오투 제품! 지금이라도 알게 돼 기쁘네요 ^^~ 2월 출산 예정을 앞두고 있는데 아직 제품 구매전이라 이벤트 당첨되서 사용해 보고 아토앤오투로 정착하고싶네요 😆 꼭 사용해 보고싶습니다 🥺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 힘드시겠지만 호랑이띠 기운 받아 순산하시길 바라며 건강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어흥〰️〰️
  • 여성**** 2022-01-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예비엄마와 소중한 나의 아가를 위한 아토앤오투!!
    4월1일 출산예정일인 호랑이띠 아들 우주맘입니다. 성분도 착한 아토앤오투로 건강한 육아 꼭 사용해보고싶어요!^^
    그때 아토앤오투 당첨되서 쓰면서 너무 좋은걸 알았지~~하면서 주변에도 알리고 싶네요!!
    기대해봅니다^^ 호랑이띠 가장 의미있는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모두 순산하세요^^
  • 박지**** 2022-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4월초 출산예정 예비맘입니다
    아직바디제품 유목민이라 아토앤오투제품 사용해보고 좋으면 계속사요애보고 싶습니다
  • 이하**** 2022-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9월 출산을 앞둔 예비 쌍둥이맘입니다.
    쌍둥이를 품고있다보니 임산부크림을 어떤걸 사용해야하는지 고민이 많았는데요. 폭풍검색결과 벨리케어크림을 알게되었고 성분을 확인해보니 더더욱 신뢰가 가는 제품인 것 같아요. 꼭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