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1.08.30] 아토앤오투 아기보습크림, 네이버 쇼핑 베이비크림·유아크림 부문 1위 달성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623

작성일 2021-08-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아토앤오투가 지난 11일 기준 네이버 쇼핑 베이비크림, 유아크림 부문 랭킹 1위 2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토앤오투는 아기로션, 아기보습크림 같은 다양한 아기 화장품을 판매하는 베이비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로, 현재 판매 중인 전 제품에 EWG그린등급 성분 사용과 함께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다.

아토앤오투의 옥시젠 세라오 크림은 4계절 보습 아이템으로 깊은 보습과 영양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제품이다.

아토앤오투 측은 해당 제품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 및 10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했다며, 이를 통해 안전한 사용과 장시간 보습 지속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아토앤오투의 유선희 관계자는 “신생아 및 아기들에게 보습크림 등의 기초 화장품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한 필수템으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아기 땀띠나 신생아 태열, 기저귀 발진 등 아기 피부 트러블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좋은 성분으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2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토앤오투는 2관왕 달성 기념 이벤트로 크림 단품 및 크림이 포함된 세트 제품 구입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아토앤오투의 아기보습크림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토앤오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