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1.08.12] 아토앤오투, 아기엉덩이 청결 위한 유아청결제 ‘버블 힙 클렌저’ 출시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640

작성일 2021-08-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베이비 더마 브랜드 ‘아토앤오투’가 아기 엉덩이 클렌저와 유아청결제로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 ‘버블 힙 클렌저’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은 해당 제품의 사전 예약 판매를 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버블 힙 클렌저 1+1를 진행하고 추가로 손소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16일까지 벌인다. 이 기간 판매된 제품은 8월 17일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라고 한다.

유선희 아토앤오투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 엉덩이와 같은 연약한 부위의 청결 케어를 돕기 위해 해당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이는 피부장벽과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도움이 되는 pH 5.5~6.5의 약산성 클렌저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순한 거품 타입이며 프리바이옴 성분을 함유, 피부 보습과 방어막 형성을 돕고 판테놀과 산소수를 함유해 보습에 신경을 쓴 제품으로, 하루 종일 기저귀를 차고 있는 아기 엉덩이는 습한 환경 탓에 땀띠나 발진, 요로감염의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해당 제품으로 피부 환경 조성과 자극 없는 배변 후 잔여물 클렌징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토앤오투는 아기 로션과 아기 크림, 신생아 수딩젤, 아기 선크림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한 꾸준한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출처: http://www.bizw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671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