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0.10.23] 아토앤오투 ‘옥시젠 베이비크림’ 네이버 쇼핑라이브 중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379

작성일 2020-10-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앤오투의 ‘옥시젠 베이비크림’이 지난 19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전체 부문 1위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19일, 아토앤오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출연 중인 개그우먼 김지혜와 함께 토크쇼 형태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특집 방송을 맞이해 ‘옥시젠 베이비크림’ 포함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최대 72% 프로모션과 초성퀴즈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 같은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소비자들의 접속이 몰리며 해당 제품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당일 진행한 쇼핑라이브는 조회 및 좋아요수 각 3만회 기록, 주간 시청 수 TOP 5 등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데이터로도 확인했다고 전한 아토앤오투는 방송 후에도 이에 보답하기 위한 특가 연장 등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토앤오투 측은 이 같은 결과가 다양한 시험과 리서치를 통해 인정받은 제품력으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 제작 과정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2주 사용으로 보습개선과 수분 손실량 개선에 도움이 됨을 확인하고 이어 건조함이 높아지는 환절기, 가려움 완화와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됨을 확인했다. 출시 후 5,700건의 누적 후기와 자사몰 고객을 대상으로한 애칭 공모전에서 ‘찐보습크림’이라는 별칭 선정 등을 통해 보습과 진정 향상 등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할 때마다 소비자들의 관심에 항상 감사함을 느끼게 된다.”며 “방송 중 저희 제품을 쓰고 아이 피부 고민에 큰 도움을 받았다는 댓글들을 보면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보여드리기 노력하고 있으니 조만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토앤오투는 ‘옥시젠 베이비크림’을 포함 옥시젠 라인 4종과 벨기에 온천수가 들어간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스파우 4종’에 대해서 1+1 특가를 진행하며, 특가 상품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오는 11월 2일 오전 8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욘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