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0.09.11] 아토앤오투, 아기보습크림 옥시젠 베이비 크림 포함 7주년 기념 최대 70% 할인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714

작성일 2020-09-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뉴스렙]아기보습크림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온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앤오투가 7주년을 맞이해 9월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응모 가능한 적립금 이벤트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별 방송을 시작으로 옥시젠 라인 4종 최대 70% 할인 등이 진행된다.


아토앤오투의 7주년 기념 이벤트의 시작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진행됐다. 지난 8일, 키즈데이 특집으로 꾸려진 라이브 방송에서 아토앤오투는 베이비 스킨케어를 1+1+1 구성으로 선보이고 구매 인증자를 대상으로 에어팟 등 선물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방송은 동시 시청자 10,000명을 돌파와 함께 옥시젠 베이비 크림 1+1과 옥시젠 4종 여행용 키트 구성 상품이 20분 만에 품절되는 등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만들어 냈다. 20분 만에 품절이 된 옥시젠 베이비 크림은 네이버 쇼핑 기준 유아크림 카테고리 랭킹 1위 기록과 최대 리뷰수를 보유 등 아기보습크림으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어 아토앤오투는 두번째 이벤트로 오는 9월 13일까지 방송 중 고객의 수요가 많았던 구성을 최대 70% 할인율을 적용, 자사몰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옥시젠 베이비 크림과 로션, 수딩젤, 약산성 바스&샴푸 4종 1+1 구성에 벨기에 온천수로 만든 프리미엄 스킨케어 ‘스파우 플러스’라인의 동일 품목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구성이다. 해당 브랜드 측은 이외에도 매일 응모 가능하고 100% 당첨 가능한 적립금 이벤트를 9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9월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고객과 아토앤오투가 함께한 7년을 돌아볼 수 있어서 뭉클했다”고 전하며 “9월 13일까지 베이비 스킨케어 품목에 한해 이벤트를 진행한다면 그 후에는 키즈라인이나 리빙케어 제품을 애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새로운 이벤트를 구상 중에 있다. 베이비부터 키즈까지 다양한 연령의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하는 아기화장품 브랜드인 만큼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모두 즐겨달라”고 전했다.

한편, 7주년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