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0.04.20] 아토앤오투 열이 많은 아기 피부 고민을 위한 '온도계수딩젤' 출시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333

작성일 2020-04-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 '신비아파트 선케어'에 이어 관심 증가




아이들과 엄마들의 동반 시청률이 높은 인기 애니메이션신비아파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신비아파트 선케어를 출시하여 많은 육아맘들의 관심을 받았던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아토앤오투(ATONO2)’가 금일온도계 수딩젤을 출시하며 다시 한 번 육아맘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3신비아파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선케어의 경우, 예약판매 수량을 조기 완판하며, 출시 후 육아맘과 아이들의 마음 속 원픽 선케어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더해 아토앤오투 피부과학 연구소의 오투랩(O2Lab)에서는 아이 피부 열에 대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연구한 결과, 오늘(20) 새롭게 차원이 다른 아토앤오투는온도계 수딩젤을 출시했으며, 많은 육아맘과 열이 많은 아기들이 체험할 수 기회를 높이기 위하여 출시와 함께 선착순 1천명 대상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아기는 성장 단계이기 때문에 체온이 성인보다 높고, 피부장벽이 성인보다 얇기 때문에 조그만 외부 환경에도 바로 반응이 일어난다.”라고 전하면서아기 피부 관리의 기본은온도이기 때문에 이를 고민 하다보니온도계 수딩젤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우리 아기 피부의 열 관리를 쉽게 케어하여 엄마도 아기도 편해졌으면 한다.”라는 내용을 전했다.

 

아토앤오투 온도계 수딩젤은 제품 뒷면에파란안심마크가 부착되어 있다. 이 온도계는 24ºC 이하일 때 파란색으로 나타난다. 아기가 있는 집은 아기가 성인보다 체온이 높기 때문에 엄마들이 실내 온도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파란안심마크는 아기가 있는 실내온도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면서 실내 적정 온도가 아기 피부도 수딩젤에도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아토앤오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1+1 이벤트와 함께 맘카페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토앤오투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