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0.04.07] 소이현, 아기화장품 아토앤오투, 인기 캐릭터 '신비아파트' 담은 아기선케어 3종 출시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397

작성일 2020-04-0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소이현 아기화장품, 산소수 아기화장품으로 유명한 ‘아토앤오투(ATONO2)’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 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3가지 제형의 ‘아기선케어’ 3종을 출시했다.


 

점차 낮 온도가 올라가는 따뜻한 봄철 야외 활동에 필수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토앤오투 아기선크림, 아기선스틱, 아기선쿠션 등은 점차 강해지는 봄볕 자외선으로부터 아이의 피부를 지키고 싶어하는 육아맘들에게 높은 평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아이들이 스스로 재미있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인기캐릭터신비아파트와 콜라보하여 선케어 3종을 출시했다고 전하며봄 볕 자외선으로부터 여린 아이 피부를 지키기 위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쓰면 좋은 선물이 함께 증정되니 신비아파트 선케어와 함께 봄 볕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케어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을 전했다

 

아토앤오투 선케어 3종은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구성되어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고 물로 쉽게 지워져 세안 후 잔여물 걱정 없는이지워시 선크림(SPF50+), 칼라민 함유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진정을 동시에 케어해주는마일드 선스틱(SPF50+), 특허 받은 쿨링 성분이 함유된  선쿠션(SPF50+)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토앤오투 신비아파트 선케어 3종 모두 보습과 건조한 아기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성분 ‘병아리콩두유’가 함유되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앤오투 신비아파트 선케어 3종’은 공식몰에서 현재 예약판매를 4월 12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클렌징워터 본품 추가 증정 ▲40%쿠폰증정 등 예약판매 기간 동안 한정 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