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01. 10] 아토앤오투 새해맞이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최대 75% 할인 혜택 제공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336

작성일 2020-01-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행운의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토앤오투 측은 새해 첫 달을 행운과 함께 시작할 수 있도록 아토앤오투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토앤오투는 럭키박스를 통해 그동안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을 한 데 모아 구성했다. 제주 산소수가 들어간 옥시젠 베이비 로션·크림과 파우더크림, 선스틱 외에 랜덤으로 아토앤오투의 제품들이 포함되어있다.

아토앤오투는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 구성과 함께 가격적 혜택을 담아, 최대 14만원에 해당하는 제품을 자사몰 회원에 한해 33,900원 부터 해당 럭키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아토앤오투의 럭키박스는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베이비’ 타겟과 야외 활동과 운동량이 늘어나 땀 분비가 늘어나는 ‘키즈’ 타겟으로 분류되어 있는 타겟형 상품 구성을 통해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아토앤오투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가 성장하면서 그에 따른 피부 타입의 변화에 맞게 유아 화장품도 교체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런 고민을 고려하여 타겟에 맞는 상품들로만 구성된 아토앤오투 럭키박스를 제작하게 됐다”고 전하며 “아토앤오투를 사랑해주시는 회원들에게 진짜 필요한 제품을 적절한 시기에 알뜰하게 구매하도록 배려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한편, 아토앤오투의 럭키박스 이벤트는, 오는 1월 13일(월) 오전 10시 오픈을 시작으로 20일(월) 10시까지 7일간 1,0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토앤오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