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8. 26] 아토엔오투 스파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397

작성일 2019-08-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소이현 만세크림’으로 알려진 아토엔오투(ATONO2)의 프리미엄 라인 아기화장품 스파우가 독일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의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에서 최상위 안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인증을 획득했다.

더마테스트는 독일 업계 최초 피부과학연구소로, 수천 개의 실험을 통해 과학적인 방법으로 화장품에 대한 조사와 평가를 진행하여 제품 안전성을 인증하는 기관이다.

엘리트로만 구성된 연구진과 더불어 다양한 대학교, 연구소와 협력하여 검증 절차를 시행하기 때문에 평가 기준이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어, 제품의 피부 자극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주요한 척도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유아용 화장품의 경우 민감한 아기 피부에 사용하는 만큼, 아토엔오투는 스파우 플러스 리포솜 아기크림, 아기로션, 아기수딩젤의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인증이 더 중요하다고 밝혔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엄마들은 아기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얼마나 안전한지 알 권리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제품 안전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부분에 있어 공정히 전달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토엔오투는 독일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기념으로 오는 9월 2일 오전 10시까지 자사몰에서 적립금 10% 추가 적립과 함께 구매시 물티슈 정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선케어는 최대 61%, 아기로션·아기크림·아기수딩젤·아기바디워시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