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8. 22] ‘소이현의 육아템’ 아토엔오투 1+1 이벤트 진행! ‘아기로션,아기수딩젤,아기바디워시가 필요한 이유’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347

작성일 2019-08-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소이현의 육아템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엔오투(ATONO2)가 브랜드 대상 및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기념해, 베스트 아이템만을 선정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토엔오투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를 5회 수상하고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는 등 제품의 품질, 브랜드 가치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지난 7월 ‘아기를 사랑한다면 피부의 말을 듣자!’ 캠페인을 통해 육아맘들과 자연스럽게 공감대를 형성하며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높인 아토엔오투는 캠페인 시작 2주 간 네이버 검색량 10만 돌파, 유투브 조회수 100만 돌파, 회원수 15만 명을 돌파하고, 블로그 후기 누적 3만건 이상, 인스타그램 후기 누적 수가 1만건 이상 생성되는 등의 결과를 기록하며 육아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엔오투는 육아맘을 비롯한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아토엔오투 공식몰을 통해 오는 9월 2일 오전 10시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토엔오투 1위 기념 이벤트는 아토엔오투 베스트 아이템인 아기크림, 아기로션, 아기수딩젤, 아기바디워시 구매 시 구매 상품을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와 선케어를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소이현만세크림’으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아기화장품 스파우플러스의 독일더마테스트 ‘엑셀런트’ 최고 등급 획득 기념과 함께 구매 시 추가 적립금 혜택과 물티슈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아토엔오투의 제품력과 안전성에 대한 육아맘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감사함에 보답하고자 기존보다 더 큰 혜택으로 행사들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아토엔오투의 다양한 상품을 더 많이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