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7.10] 소이현 모델 아기화장품, 론칭기념 0원 이벤트 ‘아토엔오투 스파우플러스’ 2분만에 완판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389

작성일 2019-07-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엔오투(ATONO2)에서 이번에 스파우플러스 신제품 론칭 기념 으로 0원 특가 이벤트를 시작했고, 해당 제품이 2분 만에 완판 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아토엔오투 측은 밝혔다.


이번 0원 특가 이벤트는 첫날부터 스파우플러스 신제품 4종은 완판을 기록하고 0.3초에 1개씩 판매가 됐다고 전해졌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선착순 400명, 11시 300명, 낮 12시 200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토엔오투‘ 키워드를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해야 구매가 가능하며, 배송비 2,500원만 내면 본품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아토엔오투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은 론칭 시기에만 진행되는 특가로 7월 19일까지 12일 동안만 진행되며, 아토엔오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남은 9일도 2분이 지나기 전에 빠르게 소진이 될 것으로 예상되니 빠른 참여를 권장한다”고 전했다.


스파우플러스는 정제수 대신 아기들이 마실 수 있는 청정지역의 벨기에 온천수를 담은 극강보습 아기화장품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라인은 아기크림, 아기로션, 아기수딩젤, 아기바스 4종의 제품으로 리포솜 공법으로 만들어져 유효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효과적이고 빠르게 전달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집중 보습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파우플러스의 제품은 세라마이드, 약쑥추출물,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등의 안전한 원료를 함유하고 있고 모두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활용해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인기 제품으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프리미엄 아기화장품이라고 알려진 바 있다.


아토엔오투에서는 스파우플러스 론칭과 함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소이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