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06.04] 화장품브랜드 패밀리 보습크림 나티크, 피토덤크림 만원의 행복 이벤트 진행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380

작성일 2019-06-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아기화장품 아토엔오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라오가닉이 패밀리 보습크림 ‘나티크(NATIC)’의 신규 론칭을 알렸다.


나티크는 ‘Deep in the Nature, Find the Moisture’ 슬로건으로 자연 속 깊은 곳까지 들어가 보습의 본질을 찾는다는 목표로 제품을 연구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남태평양의 타마누오일, 라플란드의 클라우드베리, 아마존의 무루무루버터 등 기존에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자연 속의 성분들을 찾아 화장품에 활용하고 있으며, ‘나를 위한 안전한 선택을 넘어선 최선의 선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케어로 고보습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건조함으로 인한 몸가려움증이나 자외선으로 인해 건강한 피부관리법, 피부홈케어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은데, 이러한 피부 케어를 위한 보습화장품 선택 시 어떤 성분으로 이뤄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티크는 여름을 앞두고 피부홈케어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을 위해 고보습크림인 피토덤크림을 출시했으며 1000개 한정수량을 단 만 원에, 무료배송으로 체험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피토덤크림은 얼굴 및 전신에 사용 가능한 패밀리 보습크림으로, 영유아부터 피부 속 건조함으로 인한 몸가려움증을 앓고 있는 이들도 사용 가능한 보습크림이다. 초임계 추출 시스템으로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져 ‘나무크림’이라는 별명을 가졌으며, EWG Green 등급인 보습성분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패밀리 보습크림 나티크는 자사만의 필라그린 액티베이터 기술을 활용해 보습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호동씨오일, 진들딸기씨오일, 야자씨버터 등 자연에서 추출한 다양한 성분을 함유했다. 끈적임이 적고 48시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패밀리화장품이다.


나티크 관계자는 “우리 가족 튼튼 피부 프로젝트를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피부홈케어 화장품을 개발하고자 연구했고, 그 해답을 찾아 가장 첫 번째로 선보인 것이 바로 이 피토덤크림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나티크 패밀리 고보습크림을 시작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건조함으로 인한 몸가려움증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연구해 패밀리케어 화장품을 선보일 것이며, 가족을 위한 피부관리법의 지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