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18. 08.13] 아기화장품 아토엔오투, 여름철 아기피부 관리는 순한 아기수딩젤 사용 강조
작성자

아토엔오투 조회수 :388

작성일 2018-08-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최근 뜨거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기가 있는 가정은 비상이 걸렸다.


아기들은 피부 면역력이 아직 발달하지 않아 성인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약하므로 신생아태열, 아기땀띠, 두드러기, 발진 등의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이다.


이런 날씨에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실내의 온·습도 조절이 중요하며, 피부진정이 될 수 있도록 시원하고 촉촉하게 보습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철이 되면 아기땀띠나 신생아태열 등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신생아수딩젤을 찾는 부모들이 많아지는데, 이때 어떤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순한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엔오투(ATONO2) 또한 이번 여름철 신생아태열이나 아기땀띠 관리와 관련된 고객문의가 많아졌으며, 특히 아기수딩젤 사용에 관련된 문의가 늘었다고 전했다.

 

아토엔오투 베이비수딩젤은 육계추출물, 황금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의 자연유래성분과 에코서트 인증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사만의 특수한 공법인 옥시젠 베타포뮬러 공법으로 고농도의 산소수를 포함하고 있는 아기 스킨케어 화장품이다.


또 수분함유량이 가장 많고 쿨링감이 높아 열이 오르는 피부를 시원하게 관리할 뿐만 아니라 스킨과 같은 역할을 하여 로션의 흡수를 돕고, 건조에 의한 간지러움을 해결해주어 촉촉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기화장품으로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기를 위한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는 아토엔오투는 신생아태열, 열꽃증상, 아기땀띠 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아기 피부관리의 기초인 올바른 수딩젤사용법도 함께 제시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여름철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인 자사의 아기수딩젤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신생아수딩젤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비하여 더위 속에서 아기들을 보다 더 건강하게 보살필 수 있도록 부모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